댕댕이 먹방 가능!
요즘 HOT한 카페
"천안 개뜰날라운지"

요즘 천안에서 HOT한 애견카페를 고르라면 망설임 없이 선택되는 그곳!
사장님이 포토존에 진심인편!! 동네 모델견들 모두 모인다는 개뜰날 라운지로 함께가요!(*˘◡˘*) 

 

📌  천안 두정동 애견 카페 '개뜰날라운지'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66 5층

 


 

요즘 충남 반려모임에서 HOT한
두정동 개뜰날 라운지 카페

 

요즘 충남 반려인들 사이에서 HOT한 애견 카페를 묻는다면 바로 천안 두정동 "개뜰날라운지" 일 거예요!
소형견 친구들이 많이 찾아오는 공간이라 푸들, 말티즈 친구들이 많이 모여요! "개뜰날라운지"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포토존에서 사진 한 장 찍고 뛰뛰 시작하는게 국룰!!!
자~! 어서 뛰뛰 자신있는 친구들 모여보세요!! ( ु ´͈ ᵕ `͈ )ु

 

 

 

"개뜰날라운지"는 루프탑이 있는 애견 카페예요! 실내 공간도 넓지만 맑은날엔 폴딩도어로 루프탑과 연결되서 더욱 넓은 공간에서 뛰뛰를 즐길 수 있답니다!
사장님께서 얼마나 애정을 쏟으시는지 갈 때마다 공간이 새로워져 재미를 더해준다구요!
루프탑 공간이지만 인조잔디 운동장과 데크로 꾸며진 공간 덕분에 넓은 실외 운동장 같다는 느낌도 받아요!

 

 

 


 

요리봐도 저리봐도
포토존 천지 개뜰날 라운지

 

개뜰날라운지의 트레이드마크인 빨간 문 배경으로 많은 댕댕이 친구들이 SNS에 사진을 올려요!
문에서 나오는 영상도 많이 HOT하다죠?! 방문하게 된다면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포토스팟이랍니다!

 

 

그때 그때 계절에 따라 수시로 바뀌는 포토존들로 갈 때마다 신선한 개뜰날 라운지! 지난 여름엔 캠핑을 모티브로한 포토존이 인기가 많았답니다!(ꆧ⩊ꆧ )

방문전에 개뜰날 라운지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미리 포토존을 구경해 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무엇보다 "개뜰날라운지"가 급부상하게 된 건, 바로 이 눈썹스티커 때문이랍니다!⸜(。˃ ᵕ ˂ )⸝
코믹스러운 눈썹스티커부터 귀여운 하트 스티커 까지 다양한 스티커들로 강아지친구들의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요!

 

 

 

 

개뜰날 라운지에는 방문작가님이 오셔서 프로필 사진을 찍어주는 프로그램도 있는데요!? 애견카페에 놀러왔을 뿐인데 증멍사진도 남길 수 있고 일석 이조 아닌가요!?
사진촬영은 100%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하니 방문전 카페에 문의해주셔야해요!

 


 

다양한 우리 댕댕이 전용 요리
우리의 즐거운 식사시간

 

개뜰날 라운지에는 보호자 음료, 간식 뿐만 아니라 강아지 친구들의 수제간식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보호자만 맛있는 거 먹는다고 불만 쌓이지 않게, 오늘은 특별한 간식을 주문해주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생각보다 푸짐한 댕댕이메뉴에 깜짝놀라게 될지도 몰라요! 그 중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댕댕이 시리얼이래요~! (속닥속닥)

 


 

누들이랑 깨모가 좋아하는 천안 두정동 애견카페, 개뜰날라운지를 소개해드렸어요! 

누깨맘처럼 우리 댕댕이 아가들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는 걸 좋아하는 보호자 분들이 계신다면 추천도장 꼬옥!

 

✔️ 가기 전 체크!

  •  15kg 이상의 중, 대형견 입장불가! ( 자세한 사항은 까페에 문의 해주세요!)
  •  전용주차장이 있지만 주말에는 혼잡할 수 있어요!
  •  영역표시에 욕심이 많은 댕댕이 친구들은 매너벨트를 챙겨가면 좋아요!
  •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요! (보호자 , 댕댕이 간식 모두 푸짐해요!)
  •  댕댕이 장난감, 의류도 구매할 수 있어요!
 

※ 위 정보는 2022년 1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뜰날라운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66 5층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지금 날씨에 딱!
글램핑감성 솥뚜껑 닭볶음탕&바베큐 천안 '솥솥'
뷰맛집 추천 짜잔!
가을은 테라스의 계절! '테라스 카페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