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운동장 내 스타일!
뛰뛰하기 좋은 천연잔디 운동장,
청주 카페 '서촌동 댕번지'

넓고 깨끗한 천연잔디 운동장과 확트인 전경으로 뛰뛰하기 딱 좋은 곳.
청주 애견카페 '서촌동 댕번지'를 소개합니다:)

 

🐶 서촌동 댕번지🐶
 - 청주 흥덕구 서촌로 85-6
 - 소형견/대형견 운동장 분리

 - 호텔링, 유치원 등 운영
 - 주차가능

 


 

 

밖에서 바라본 서촌동 댕번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사진에 보이는 공간이 모두 주차장이라 주차도 걱정없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실내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아이들이 잠시 머물기에는 충분한 공간인 것 같아요! 실내가 너무 넓지 않더라도 댕번지에는 넓은 천연잔디 운동장이 있으니 아쉬워말자구요👏 아참 그리고 댕번지는 호텔링, 유치원 등도 운영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또한 내부에서는 불리빌로우 제품도 판매하고 있어서 구경하고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하고 싶은 신 분들도 방문해 보세요✌️ 깔끔하지만 컬러들이 너무 예뻐서 포인트 되게 착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야외 운동장을 구경해볼까요!!?!!?

일단 운동장은 크게 소형견, 대형견으로 나누어져있는데 소형견 친구들이 대형견 친구들과 잘 어울려 논다면 대형견존도 출입할 수 있었어요! 

 

 

 

 

운동장에 들어서자 유치원에 다니는 친구들이 엄청나게 반겨주더라구요ㅎㅎ 만두 표정이ㅋㅋㅋ 조금 부담스러워 하는 것 같지만 유치원을 같이 다니는 친구가 아닌 새로운 친구가 오면 호기심에 그런다고 해요. 훈련사 선생님께서 제지해주시고 운동장에 계시면서 아이들 행동을 주시하고 계시니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소형견 운동장은 아기자기하게 미끄럼틀도 있고 많지는 않지만 사진 찍기 좋은 공간들이 있었어요!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 충분히 넓은 공간과 깨끗하게 관리된 잔디여서 너무 좋더라구요.

 

 

 

 

만두는 대형견 운동장도 들어가 보았어요! 이곳에서도 많은 친구들이 만두를 반겨주더라고요. 대형견 운동장은 소형견 운동장보다 좀 더 넓은 것 같아요. 역시나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요. 다른 애견카페와 비교해서 다른 점이 있다면 장난감이 없다는 사실! 아무래도 싸움이 나지 않도록 방지하기 위함이 아닐까 생각해요.
전 오히려 좋았어요!! 만두는 공이 눈에 보이면 뛰지도 않고 구석에서 공 가지고 혼자 놀거든요ㅠㅠ

처음에는 낯설어하는 만두였지만 고새 적응해서 왕크왕귀 친구들이랑도 엄청 잘 뛰어놀았어요! 놀다보면 아이들 행동이 격해질 수 있으니 주의해서 잘 봐주세요. 유치원 친구들도 선생님께서 항상 예의주시하면서 격해진다 싶으면 한 번 끊어주시더라고요.

 

 

서촌동 댕번지는 비교적 높은 곳에 위치하고 주변에 건물이 없어 시야가 굉장히 뻥뚫리더라고요😍 그래서인지 해도 잘 들고 하늘도 굉장히 예쁜 곳이었답니다.

무엇보다 다양한 크기의 친구들이 부담없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곳이어서 더 좋았어요:)

 


 

넓고 깨끗한 천연잔디가 있는 서촌동 댕번지에서 맘껏 뛰놀며 자유를 누려보는 건 어떨까요?!

만두에디터는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추운 날씨, 따뜻하게 입고 산책하세요!(산책을 포기할 수 없으니까요ㅎㅎ)

 

※ 위 정보는 2022년 1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밤엔 더 예뻐요!
넓은 운동장에서 뛰어노는 글램핑장 '충주 펫트리파크'
마음껏뛰뛰!
800평대 운동장이 있는 평창 '웨그빌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