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핫플들만 찾아봤어요!
돗자리 펴고 피크닉하기 좋은
'댕크닉 명소 Best3'

나들이 떠나기 좋은 가을! 오늘은 살랑살랑 부는 시원한 가을바람 맞으면서, 댕댕이랑 돗자리 펴고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 명소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새로운 피크닉의 성지
01 인천 연희자연마당

인스타그램 @hyujijjang

 

인스타그램 @eunb._.i

 

인스타그램 @__bamtol

 

인천 청라에 있는 '연희자연마당'은 예쁜 호수와 푸릇푸릇한 나무, 잔디를 배경으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떠오르는 피크닉 명소예요. 사진으로도 보시다시피 풍경이 너무나 예쁘기로 유명한데요 :) 피크닉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핫플레이스로 불릴만큼 유명하다고 해요.

 

인스타그램 @__bamtol

 

반려견 아이들도 흙냄새 킁킁 맡으면서 산책하기 너무 좋겠죠?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여유를 누리면서 피크닉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또한 근처 '카페 엠에프티'에서 예쁜 피크닉 용품을 대여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단, 반려견 동반 여부는 상황마다 달라서 방문 전 꼭 문의하시길 추천드려요.)

 


 

서울에서 만나는 숲속 힐링스팟
02 서울숲

네이버 블로거 '슈니제이'

 

인스타그램 @nnyung_jorang

 

서울시민 뿐만 아니라 근교 각지에서 많은 분들이 찾는 명소 '서울숲'. 넓은 면적과 예쁜 풍경을 자랑하기에 어디에서든 돗자리만 깔면 피크닉 핫스팟이 되는 곳이에요. 장소를 옮겨가며 다양한 풍경을 즐기고, 가을에는 빨갛고 노랗게 물든 단풍을, 봄에는 예쁜 벚꽃을 만날 수 있어 계절마다 색다른 분위기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어요:)
돗자리 깔고 예쁜 견생샷과 인생샷도 찍으면서 여유 가득한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

근처 피크닉용품 대여 가능한 곳은 와플 맛집으로도 유명한 '파인와플(반려견 동반 가능)'과 예쁜 감성 카페인 '유어네임히얼(동반 시 문의)'이 있으니, 예쁜 피크닉세트와 함께 낭만적인 하루를 즐겨보세요!

 


 

인생샷도 견생샷도 책임지는 피크닉명소
03 수원 방화수류정

인스타그램 @yerimborghini

 

인스타그램 @se_.oya

 

인스타그램 @hanol_yun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화성 독북부쪽에 위치한 '방화수류정'이에요. 예쁜 연못과 함께 자연경관이 힐링을 가득 선사해주는 곳인데요! 특히나 연못을 배경으로 나무와 함께 사진을 찍으면 너무나 예쁘게 나와서 많은 분들이 견생샷과 인생샷을 건지기도 하는 곳이에요. 돗자리 깔고 즐기는 피크닉은 물론, 성곽길을 걸으며 반려견과 함께 산책도 즐겨보세요! 

방화수류정 인근 피크닉용품 대여 가능한 곳은 '미닝풀 피크닉'이 있으며, 반려견 동반도 예쁜 피크용품을  대여해서 댕댕이와 함께 여유 가득한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짧아서 더욱 즐기고 싶은 가을! 이번 주말에 돗자리 깔고 댕댕이와 피크닉하러 떠나보시는 건 어떠세요?

※ 위 정보는 2021년 09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숲
서울 성동구 뚝섬로 273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9월엔 어디가지?
산책도 하고 견생샷도 찰칵! 메타세콰이어길 추천 BEST4
반려생활 특별할인도 딱!
운동장에 계곡에 바베큐까지?! '당일치기로 딱이라는 이색 핫플'
걷기 좋은 요즘!
같이 걸을까? '가을 산책로 추천 Best 3'
집사야 집앞은 질린다 이제
매번 똑같은 산책로가 지겹다면? '서울 산책 명소 Bes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