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날씨가 딱
로맨틱 댕크닉, 직접 다녀옴!
'서울숲 피크닉세트 대여' 후기

봄날을 즐기는 가장 로맨틱한 방법, 피크닉!

에디터 달콩이가, 반려생활의 '서울숲 피크닉세트'를 미리 체험해 봤어요.

너무나도 예뻐서 시간 가는 줄 몰랐던 댕크닉 후기! 함께 보실까요? :-)

 


 

간편하게 빌리고 즐기는
서울숲 피크닉 세트

 

'인스타그램에서만 보던 예쁜 피크닉, 간편하게 대여해서 즐길 수 있다고?'

감성 가득한 피크닉 소품부터, 음료와 디저트까지!

로맨틱한 피크닉에 필요한 건 다 챙겨주는 '서울숲 피크닉세트', 달콩이가 직접 체험해 봤어요 :-)

 


 

반려생활 앱에서 예약하고
서울숲 근처 카페에서 바로 겟겟!

인스타그램 @lyonbakery_seoulforest

 

'서울숲 피크닉 세트'는 반려생활 앱에서 바로 예약할 수 있어요!
반려생활에서 예약 후, 서울숲에서 가까운 카페 '리옹베이커리'에서 찾으시면 되는데요:)

알고 보니 여기가 성수동 빵지순례 코스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피크닉 세트 구성에 케이크도 포함되어 있어서, 잔뜩 기대하고 들어갔어요.

 

 

사장님께 피크닉 세트 대여하러 왔다고 말씀드리니, 우선 음료 2잔을 고르면 된다고 하셨어요! 

참고로 음료는 '커피'와 '티' 종류 중에서 선택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 선택했어요 :-)

 

 

인스타그램 @lyonbakery_seoulforest

 

빵지순례 코스답게, 쇼케이스에는 여러 종류의 케이크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저희는 그 중 리옹베이커리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오레오 케익'을 선택했어요.

그 외에 '바나나박스 케익'도 인기가 많다고 하니,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피크닉 소품의 경우 '라탄 바구니 + 꽃 + 피크닉 매트 + 라탄 트레이 + 잡지'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또 사장님께 요청드리면, 담요도 따로 챙겨주신답니다!

자 이제 댕크닉 준비 끝! 바리바리 싸 들고 서울숲으로 출발했어요 :-)

 


 

댕댕이도 반해버렸어요!
서울숲에서 즐기는 감성 피크닉 

 

서울숲에는 피크닉존이 굉장히 많은데요. 저희는 그중 가장 유명한 '가족마당'에서 하기로 결정했어요!

가족마당은 리옹베이커리와 가장 가깝고, 잔디로 구성된 넓은 마당이라서 댕댕이 동반 피크닉에 딱이었답니다 :-)

 

 

잔디 위에 돗자리 깔고 아무렇게나 세팅하면, 로맨틱 피크닉 완성! 정말 예쁘지 않나요?

 

 

순간순간이 너무 예뻐서 사진도 엄청 많이 찍었어요. 그리고 케이크도 기대했던 만큼 정말 맛있었답니다 :-)

 

 

달달한 디저트 한입 먹고 풀멍 때리니, 그것이 바로 힐링... 달콩이도 햇볓 잘 드는 곳에 누워 한참 동안 여유를 즐겼답니다.

다들 시기 놓치지 마시고, 꼭 봄에 피크닉 가세요! 정말 찐 행복이 따로 없답니다 :-) 

 


 

댕댕이 친구들 다 모여!
넓은 광장에서 뛰어놀아요

 

 

서울숲 가족마당은 정말 넓어서, 댕댕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달콩이는 세트 반납하고 나서도 한참 동안이나 뛰어놀다 갔답니다.

위치도 완벽했던 서울숲 댕크닉, 봄날에 꼬-옥 가야 할 나들이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

 


 

직접 경험해 본 '서울숲 피크닉 세트'!
먹거리부터 피크닉 소품까지 다 챙겨주는 시스템이라, 정말 간편하게 즐기다 왔어요!
집사님들도 반려생활에서 간편하게 예약하고, 로맨틱 댕크닉 즐겨보세요 :-)

 

📌  에디터 달콩이가 뽑은 매력 POINT!

  •  감성 뿜뿜 로맨틱 댕크닉, '서울숲 피크닉 세트'
  •  서울숲에서 뛰어놀며 즐겨요.
  •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챙겨주는 피크닉 세트에요.
  •  기본 대여시간은 3시간이에요. 

 

※ 위 정보는 2022년 03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옹베이커리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14-8
서울숲
서울 성동구 뚝섬로 273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숨은 핫플들만 찾아봤어요!
돗자리 펴고 피크닉하기 좋은 '댕크닉 명소 Best3'
감성 뿜뿜한 핫플
댕댕이와 함께 피크닉 하자! 공간을 대여해주는 양평 '여가'
누가 꽃이개?
봄날의 팝콘들, 벚꽃 보러 가요! '서울 벚꽃 명소 Best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