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알콜프리 근데 취해~🎵
분위기에 취하는 신상 숙소
태안 '하늘N펜션'

댕댕이 천국, 충남 태안에 반려견 동반 펜션도, 반려견 동반 식당도 많이 있는 거 알고 계시죠?

오늘은 꽃지 해수욕장 바로 코앞에 지난 4월 새롭게 오픈한 하늘N펜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6월 말까지 오픈 이벤트로 객실 요금 할인도 진행중인 건 안비밀! 쥔장님 넘나 친절한 것도 안비밀;)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1층 객실에는 개별 운동장이 있어요. (이슬, 햇살, 하늘, 구름)
  •  여름시즌 야외 대형 수영장에서 물놀이도 즐겨요
  •  걸어서 꽃지 해수욕장 5분컷!

 


 

개별 운동장이 매력적인
프라이빗 객실

https://www.instagram.com/jiyoo_ii

 

https://www.instagram.com/_08.91k

 

https://www.instagram.com/bedlington_tan

 

하늘N펜션은 독채객실 구름을 포함해서 6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이곳의 가장 좋은 점은 바로 1층 객실에 모두 댕댕이를 위한 개별 운동장이 크기도 충분하게 마련되어 있다는 거죠:)

낯가림이 심한 댕댕이, 사고치는 댕댕이도 독립적으로 마련되어 있는 개별 운동장에서 신나게 뛰뛰할 수 있어서 좋답니다. 오붓하게 즐기는 뛰뛰놀이 넘나 좋잖아요. 🤣🤣🤣

 

https://www.instagram.com/bedlington_tan

 

https://www.instagram.com/ceh0601

 

바베큐의 경우에는 각 객실 앞 개별 테라스 공간에서 찐캠핑 감성 남실대게 즐길 수 있답니다. 캠핑 의자에 테이블, 그리고 가랜드에 알전구까지 이것은 흡사 감성캠핑이에요. ⛺ 하지만, 모두의 안전을 위해 개인화기는 사용이 불가하고, 숯과 그릴 이용료 2만원(2인기준)이 추가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 별빛, 달빛 2층 객실에는 반려견 운동장이 없고, 개별 테라스만 있어요!

 

하늘N펜션 공식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hering_chu

 

객실마다 댕댕이 용품도 야무지게 준비되어 있어요. 배변패드와 식기, 샴푸와 전용수건이 있구요. 오픈 선물로 물티슈와 배변봉투+케이스도 한셋트 기분좋게 빵야빵야! 쏴주고 계시답니다. 오픈 선물은 리미티드 에디션이니까 서둘러 주세요:)

바스락대는 호텔침구로 꽉찬 침대도 댕댕이들의 안전을 위해 저상형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나도 댕댕이도 꿀잠 예약각이네요.

 

하늘N펜션 공식 홈페이지

 

하늘N펜션 공식 홈페이지

 

하늘N펜션은 객실 내부 구성과 사이즈가 조금씩 달라요.

1층에 있는 이슬, 햇살 객실은 원룸형태고, 하늘 객실은 침실만 분리되어 있는 1.5룸의 구조에요. 2층에 있는 별빛, 달빛 객실은 개별 운동장이 없는 대신 복층 구조로 다락방 느낌의 시크릿 공간이 있어서 친구와 함께 하기에 좋을것 같아요.

 

https://www.instagram.com/ceh0601

 

마지막으로 독채로 지어진 구름 객실의 경우에는 침실이 2개나 있어서 대가족이 움직이더라도 답답함이 없답니다. 댕댕이도 최대 8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다견가정에도 적합할 것 같네요:)

연박 시에는 이튿날부터 모든 반려견 추가요금이 무료래요. 크.. 찐 갬동에 눙물이 ㅠㅅㅠ

 


 

여름엔 물놀이지!
야외 대형 수영장

하늘N펜션 공식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_08.91k

 

핫한 여름에 물놀이가 빠지면 섭하죠?

하늘N펜션에는 여름 시즌에 이따시만한 대형 수영장이 짠!하고 나타난답니다. 벌써 지난 4월 20일부터 등장해서 많은 댕댕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고 해요. 9월 중순까지 운영 예정이라고 하니까 물놀이 좋아하는 댕댕이와 함께 하시는 분들은 서둘러서 방문해 주세요.

 

하늘N펜션 공식 홈페이지

 

하늘N펜션 공식 홈페이지

 

야외 수영장은 현재 해가 이글대는 낮시간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예쁜 튜브와 서핑보드도 준비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댕댕이들 둥가둥가 다양한 물놀이의 세계로 모실 수 있어요;) 물놀이 하다 중간에 쉬기 좋게 테이블도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쉬엄쉬엄 길~게 물놀이 즐기고 더위 날리세요.

 


 

분위기에 취한다 취해!
매력 뽀인뜨

https://www.instagram.com/ceh0601

 

https://www.instagram.com/ceh0601

 

하늘N펜션은 조명 맛집, 분위기 맛집이에요!

태안에 어둠이 내려앉으면 하늘N펜션에는 별빛이 내려요. 샤라랄라랄라라♬♪ 잠자는 시간도 아까워질만큼 분위기가 한층 더 예뻐져서 테라스에서 못 일어날지도 모르겠어요. 인스타 업로드 부르는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으니까 핸드폰은 꼭 옆에 끼고 계세요. 순간 포착 넘나 소듕!

 

https://www.instagram.com/_08.91k

 

그리고, 하늘N펜션의 매력 뽀인트 추가!

태안 안면도엔 주말에 가면 사람도 많고, 무엇보다 차가 많아서 한번 막히면 답도 없잖아요. 하늘N펜션은 꽃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이동할 때 차막힐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요. 차를 가지고 이동하실 경우에는 타고 내리는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으니 걸어서 댕댕이랑 사부작 사부작 산책삼아 댕겨오시길 바랄께요:) 빠른 이동 좋아하는 에디터 기준 5분컷!

 

쥔장님 피셜 꽃지 해수욕장은 태안 안면도에서 유일하게 댕댕이와 함께 산책과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해변이라고 해요. 수영장으로 물놀이의 갈증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펜션 바로 앞 꽂지 해수욕장으로 달려가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_08.91k

 

더불어, 서해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한낮동안 뜨거웠던 해가 해수면 위로 떨어지는 일몰 시간이 아닐까 해요. 천천히 떨어지는 해를 가만히 들여다 보고 있으면 심신이 안정되는 것 같은 플라시보 효과(?)가 있다구요;) 힐링이 머 별건가요?

특히, 꽃지 해수욕장의 시그니쳐 할미, 할아비 바위 뒤로 떨어지는 곱디 고운 일몰 놓치지 마세요. 꼭이요~!

 


 

낯가리는 댕댕이 신나게 놀게 해주고 싶다면?
밤이 더 빛나는 '하늘N펜션'으로 떠나요:)

 

✔️ 가기 전 체크!

  •  2층 객실에는 개별 운동장이 없어요. (별빛, 달빛)
  •  객실마다 수용 가능한 최대 반려견 수가 상이해요.
  •  8KG 미만의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1마리 무료, 추가 시 1만원 비용 발생)

 

※ 위 정보는 2022년 06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안 하늘N펜션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66-3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올해 서해안 바캉스는 이곳으로!
프라이빗 신축 독채 펜션 태안 '꼰띠고 애견펜션'
세심한 배려가 돋보여요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신축펜션 태안 ‘그리다숨 스테이’
플레이스
태안 애견동반 추천 여행코스 #1
충남 태안
천연잔디 운동장과 오션뷰! 태안 애견동반펜션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