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정책
네츄럴코어, 유기동물 입양 가족 위해 '맞춤형 입양키트 지원'
  ⓒ노트펫 사진=네츄럴코어 제공

 

[노트펫]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유기동물 입양 가족들을 위해 올해도 '맞춤형 입양키트'를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네츄럴코어에 따르면, 맞춤형 입양키트 지원 캠페인은 유기동물 보호 기관에서 유기동물을 입양하는 반려동물 가족들에게 네츄럴코어의 펫푸드와 입양에 필요한 제품을 다양하게 담은 입양키트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입양키트는 유기동물의 종류, 나이, 성별,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한 맞춤형 사료와 간식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유기동물의 빠른 건강 회복과 입양 초기 반려가족에게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음식과 필요한 용품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네츄럴코어는 지난 2021년부터 '유기동물을 부탁해', '너와함개냥', '(사)스토리투홈' 등 다양한 유기동물 보호 단체와 협력해 맞춤형 입양키트 지원을 지속해 오고 있다.

유기동물 입양카페 '너와함개냥' 관계자는 "샘플은 물론 다양한 제품이 꼼꼼하게 포함돼 있어 입양 가족분들의 만족도가 크다"며 "네츄럴코어의 입양키트에서 유기동물 입양을 진심으로 축하해 주는 마음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올해로 5년 동안 지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네츄럴코어는 더 많은 유기동물 보호 단체와 협력하며 지원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네츄럴코어 관계자는 "유기동물 입양 가족의 새 삶의 시작을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한다"며 "반려동물과 반려동물 가족의 더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간다는 경영 철학에 따라 앞으로도 유기동물 보호 및 입양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올바른 반려동물 양육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진심을 다해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츄럴코어는 지난 2009년 창립 이후부터 정부 지원 없이 민간 기금으로만 운영되는 유기동물 보호소 등 다양한 동물 보호 기관 및 단체를 통해 유기동물 보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해외
'아빠처럼 해봐~'...리트리버에게 문 여는 법 가르쳐준 아빠
해외
벼룩 잡다 고양이 버린다?
스타의펫
씨앤블루 이정신, 반려견 '심바'의 황금빛 털과 깔맞춤 패션 선보여.."깨꿍"
산업/정책
어질리티 한국 국가대표팀, '2024 WAO챔피언십'서 '개인 종합 4위-팀전 아시아 국가 1위'
해외
"이래도 안 놀거개?" 길냥이에게 관심받고 싶어 날아오른(?) 강아지
스타의펫
이승연, 반려견 '스텐'과의 일상 공개.."오후 미팅 나왔지요"
해외
야식 맛있게 먹는 집사들 보고 뿔난 고양이.."너희만 먹으니까 좋냥?"
해외
편의점 옆에 버려진 강아지 16마리 구하려고 트럭에 실은 남성
상품 보러가기
ⓘ 해당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