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세계로동물의료센터 허정·장경미 원장 부부, 경상대에 수의대 발전기금 1000만원 쾌척

 

[노트펫] 경상대학교는 서울 신림동 소재 세계로동물의료센터 허정, 장경미 원장 부부가 모교를 위한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출연했다고 11일 밝혔다.

 

허정 원장은 경상대 수의학과에서 학사와 석사 학위를 취득했고, 현재 KVG 임상수의사회 회장과 관악구 수의사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장경미 원장은 국제고양이수의사회 정회원 및 소동물임상수의사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허정 원장은 "경상대학교의 자랑스러운 후배들이 뛰어난 수의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출연하게 됐다"며 "후배들이 사회에 봉사하고 헌신하는 훌륭한 수의사가 되기를 바라며 이 기금이 후배들의 성장 발판으로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상대는 세계로동물의료센터는 국제 고양이 수의사회의 인증을 받은, 국제 규정에 부합한 고양이 전문병원으로서 반려동물 건강 증진에 힘쓰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 사랑의 열매 등의 성금을 통해 착한 병원으로 지정되어 있을 만큼 지역 공동체 복지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사회
서울 강남구, 반려동물 사진·수기 공모전 개최
해외
멍멍이의 격한 애정공세에 고통받는(?) 냥이.."집사 도움!"
에세이
"꽃 사세요!" 편의점에서 꽃파는 고양이가 있다
해외
동생 과자 뺏어 먹은 뒤 끌어안으며 사과하는 리트리버.."내가 미안해"
스타의펫
남주혁, 반려견 '곱순이', '가을이'와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 공개
해외
죽은 고양이 도로 밖으로 끌어내 필사적으로 깨우는 개.."친구야 눈 좀 떠봐"
해외
뚱뚱해서 문 부수고 나서야 다이어트 필요성 깨달은 강아지.."나 꼈개!"
산업/정책
경기도, 이학범 데일리벳 대표 등 제2기 동물복지委 민간위원 9명 위촉
상품 보러가기
ⓘ 해당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