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잠버릇도 똑닮은 소녀와 프렌치불독..`실눈까지 판박이`

실눈 뜨고 자는 소녀와 프렌치불독 반려견(왼쪽 사진). 둘은 깰 때도 똑같이 깼다. [출어: TikTok/ noahholstock]

실눈 뜨고 자는 소녀와 프렌치불독 반려견(왼쪽 사진). 둘은 깰 때도 똑같이 깼다.

[출처: TikTok/ noahholstock]

 

[노트펫] 반려견이 견주를 닮는다는 속설이 또 한 번 증명됐다. 낮잠 자는 모습까지 똑같이 닮은 소녀와 프렌치불독 반려견이 틱톡에서 화제가 됐다고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가 지난 27일(현지시간) 소개했다.

 

노아 홀스탁은 지난 22일 틱톡에 낮잠자는 모습까지 닮은 프렌치불독 반려견과 소녀의 영상을 올렸다. “멍하고 어리둥절한”이란 설명을 단, 이 영상은 게시 엿새 만에 조회수 510만회, ‘좋아요’ 120만회를 각각 기록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영상에서 소녀와 프렌치불독이 소파에서 낮잠을 잔다. 실눈을 뜨고 자는 잠버릇까지 판박이다. 엄마로 짐작되는 여성이 웃음을 터트리면서 “좋은 아침!”이라고 말하자, 둘은 동시에 깬다.

 

네티즌들도 함께 웃었다. 한 네티즌은 “둘이 말 그대로 똑같은 얼굴을 해서 재미있다.”고 댓글을 남겼다. 다른 네티즌도 “둘이 똑같은 자세로 자고, 둘이 똑같이 일어난다.”고 폭소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사회
'얘들아, 이제 그만 나와주렴' 대전 재개발 할머니 강아지 100마리 새 보금자리로
에세이
실수인 척 손녀 몰래 강아지에게 간식 주는 할머니.."할머니, 다 티 나요"
해외
'학교보다 엄격한 홈스쿨'..꼬마 집사 숙제 감독하는 고양이 선생님
해외
불난 집에 맨몸으로 뛰어들어 겁먹은 강아지 구출해 낸 경찰관
스타의펫
씨앤블루 이정신, 반려견 '심바'와 함께한 장난기 넘치는 일상
해외
`숙제 말고 낙서` 초등생 용서한 엄마 마음..고양이 삼총사가 재능 인정
산업/정책
퍼핑, 강아지매트 홈쇼핑 완판 행렬..롯데홈쇼핑서 4차 앵콜 방송
스타의펫
반려견이 안타까운 황보라 "16살 핑키가 매일 잠만 잔다 ㅜㅜ"
상품 보러가기
ⓘ 해당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