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기 딱 좋은 요즘
멀리 갈 필요 없어요!
'서울근교 숨은 단풍명소 Best'

이글이글 여름이 끝나지 않을것 같았는데 어느새 바람끝이 선선해졌어요. 슬며시 왔다 반짝하고 사라질 가을 맞이하러 발빠르게 서울(근교) 단풍스팟 미리보기하러 가실께요:)

코시국에 멀리는 못가도 가을감성 차오르는 단풍보러 댕댕이랑 같이 나들이 가보자구요. 어디갈지 고민중인 반려인들 빨리 따라오세요~가을이 자꾸 짧아져서 서둘러야 한다구요!!

 


 

01 서울 성동구 #서울숲

인스타그램 @pom_danpoong


뉴욕에 센트럴 파크가 있다면 서울에는 서울숲이 있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 댕댕이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 자체가 행복아닌가요? 게다가 그냥 넓은 녹지가 아니라 특색있는 공간으로 채워진 곳이라면 뭘 더 바라겠어요. 사방이 높은 빌딩으로 둘러싸인 곳에 다양한 나무들이 함께 있는 풍경을 보고 있으면 마스크는 못 벗어도 잠시나마 뼛속까지 개운해지는 느낌이 든답니다.

 

인스타그램 @pom_danpoong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예쁜 서울숲이지만, 단풍맛집으로 유명한 거 아실만한 분들은 이미 아실꺼에요. 댕댕이랑 알록달록 예쁘게 물든 단풍 구경하며 산책도 즐기고, 잔디마당에서 뛰어 놀 수도 있어요.

다만, 사람이 항상 많은 곳이다 보니 반려견 목줄은 2m 이내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서로의 안전을 위한 배려라고 생각하면 좋을것 같아요.

 

인스타그램 @pom_danpoong

 

서울숲은 하루종일 돌아다녀도 다 보기 어려울 정도로 큰규모를 자랑해요. 종일 숲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한강으로 이어지는 길을 따라 한강 단풍도 구경하고, 노을까지 풀코스로 마무리하면 1년치 감성이 한방에 풀충전될것 같아요 :) 서울숲 주변에 반려견 동반 가능한 맛집들도 다양하게 있으니 갬성과 함께 배도 두둑히 채우시는 것 잊지마세요. 

 


 

02 경기도 분당 #율동공원

출처 : 네이버 블로거 '냐이'

 

출처 : 네이버 블로거 '냐이'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율동공원은 경기도 주민뿐 아니라 주변에서도 나들이를 올 정도로 가을에 예쁘다고 합니다. 가을이 되면 넓은 저수지를 둘러싸고 있는 산책로에 단풍이 가득차서 가을 정취를 느끼기에 딱이에요. 조용한 저수지 산책로를 한바퀴 돌고나면 마음속까지 간질간질해지는 기분이 든달까요.

 

출처 : 네이버 블로거 '귀하블'

 

게다가 율동공원에는 반려견 놀이터가 있어요!
출입명부만 작성하면 대형견과 중소형견 분리공간에서 댕댕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답니다. 산책 후 더 놀고 싶어하는 댕댕이들에게 좋을것 같아요. 운영시간은 요일별로 상이하니 가보고 싶은 분들은 미리 알아보고 가시길 권해드려요:)

 

출처 : 네이버 블로거 '귀하블'

 


 

03 경기도 시흥  #갯골생태공원

인스타그램 @bong_ja_sike

 

인스타그램 @bong_ja_sike

 

시흥갯골생태공원은 경기도 유일의 내만 갯골과 옛 염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도시에서는 보기 어려운 동식물들도 볼 수 있을 정도로 자연 생태가 잘 보존되어 있어요. 가을에 예뻐지는 댑싸리도 있고, 말하면 입아픈 핑크뮬리도 있고, 나열하기도 어려울정도로 예쁜 아이들이 많아서 자연속에서 하루 힐링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인스타그램 @bsmsluv

 

댕댕이와 단풍나무 사이로 산책을 즐기다보면 다양한 포토존들을 만날 수 있는데, 한장씩 추억 남겨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남는 건 사진뿐이라잖아요. 여러장 찍다보면 하나는 얻어 걸리지 않을까요? 특히, 저녁 노을이 아름답다고 하니 천천히 구경하면서 노을을 기다려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산책로 중간중간에 배변봉투함이 준비되어 있어 혹시나 준비 못하신 반려인이 계시다면 사용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믿고 준비 안해가시면 낭패볼 수 있다는 점! 반려인이라면 다들 아시죠? ;)

 


 

이번 가을, 가을 감성 충전하러 가까운 데라도 출동해서
댕댕이와 함께 인생샷, 견생샷 한번 남겨보아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숲
서울 성동구 뚝섬로 273
율동공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문정로 72
시흥갯골생태공원
경기 시흥시 동서로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