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창문너머로 비밀 데이트 즐긴 댕댕이들 '강아지판 로미오와 줄리엣'

[노트펫] 야심한 밤, 골목에서 한 강아지가 두 발로 일어서 창문 너머 집 안에 있는 다른 강아지와 마주하고 있는 모습이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달 23일(현지 시간) 아르헨티나 매체 인포바에는 강아지가 창문 사이로 여자친구와 만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은 한 골든리트리버가 어느 집 담벼락에 두 손을 대고 양발로 일어나 있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잠시 후 클로즈업된 화면에는 창문에서 다른 개 한 마리가 얼굴을 내미는 모습이 나온다. 그러자 기다렸다는듯 서 있는 리트리버의 꼬리가 바쁘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기다렸다는 듯 온몸으로 반가움을 표출하는 녀석. 집 안 강아지도 마찬가지인 듯 두 강아지는 코를 맞대 서로 냄새를 맡으며 야밤의 만남을 즐기는 모습이다.
틱톡 @akenoelia3 계정에서 공유된 이 영상은 48만 회의 조회수와 7만2천 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네티즌들은 댓글로 "로미오와 줄리엣이다" "로맨스는 지속된다" "아름다운 비밀사랑" "오늘 본 것중 제일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해외
'바나나에 우리 강아지 얼굴이?'..뜻밖의 곳서 반려견 닮은꼴 찾은 견주
스타의펫
문정희, 반려견 '마누' 데이트 전 꽃단장해 주는 열혈 보호자.."멋진 데이트하세요~"
해외
꼬마 집사 간택하려 함께 심부름 다녀온 아기 길냥이.."같이 살자옹"
해외
돌처럼 굳어가던 방치견..다섯 달 만에 180도 변신
산업/정책
인천시, 길고양이 중성화 정책토론회 개최
스타의펫
티파니 영, 강아지들과 함께 반가운 근황 전해.."행복은 따뜻한 강아지"
사회
'포메 아니면 푸들'..악취에 배설물 가득한 번식장의 품종견 113마리
해외
아픈 강아지 판 펫숍에 46억원 벌금 폭탄..美 뉴욕주 대법원 판결
상품 보러가기
ⓘ 해당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