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구들이랑 뛰뛰 각
운동장 전세냈어? 응.
파주 '플레이라움'

거, 뛰뛰하기 딱 좋은 날씨구만. 하루쯤 흙강아지, 들강아지 돼도 괜찮잖아?

파주만 가도 2,000여평 운동장에서 댕댕이 친구들이랑 원하는 만큼 뛰뛰할 수 있는 플레이라움 소개해 드릴게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견종, 무게에 상관없이 모든 반려견을 환영해요.
  •  원하는 만큼 2시간씩 천연잔디 운동장을 통째로 빌릴 수 있어요. 
  •  숲속 산책로와 족욕탕이 있어요. 여름엔 수영장도 운영해요:)
  •  바베큐 굽굽도 가능! 카라반도 있! 
  •  실내공간에 목욕실 등 필요한 부대시설도 잘 준비되어 있어요.

 


 

우리만의 시간을 만들어 보자!
시간제 예약 운동장

https://www.instagram.com/mycuddlebear_

 

https://www.instagram.com/dorychocho_f

 

다견가정 그리고 생파나 모임 등 특별한 이벤트를 댕댕이 친구들과 함께 하려고 계획하시는 보호자분들 여기 주목!!

파주에 위치한 플레이라움에서는 원하는 시간만큼 천연잔디 운동장을 통째로 빌려서 우리만의 시간을 만들 수 있어요:) 무엇으로든 변신할 수 있는 공간이라니 완전 조으죠? 게다가, 크기나 견종 상관없이 모든 반려견이 환영받아요. 오고 싶은 댕댕이  친구들 다 모여랏!

 

https://www.instagram.com/kshann1228

 

FOREST SEASON에는 다음과 같이 5타임이 운영중이에요. 오전 08:00-10:00, 오전 11:00-13:00, 오후 14:00-16:00, 오후 17:00-19:00, 야간 20:00-익일 06:00 중 원하는 타임을 선택해서 예약하시면 된답니다. 마지막 타임(10시간)을 제외하고는 2시간 기준이고, 기본 8두까지 함께할 수 있어요. 타임기준 및 요금 등은 시즌별로 변경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여기서, "두"란 사람과 반려견의 구분없이 1인 또는 1견을 말하는 거래요. 8두가 기본이라 이미 넉넉하지만 추가도 가능하니까 으리으리 큰(?) 모임 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 기본 8두 외 초과 시 10,000원의 추가요금 발생

 

2시간으로는 부족하다 싶은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플레이라움에서는 원하는 만큼 연속해서 대관 예약이 가능하고, 이 경우에는 브레이크 타임을 포함해서 연속해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완전 댕꿀🍯 아닌가요?

단, 시간제 예약 운동장이므로 원활한 운영을 위해 예약시간은 꼭! 꼭! 지켜주시길 바랄께요. 더불어, 100% 예약제로 사전예약없이는 이용이 불가하다는 점도 꼭 기억해 주세요.

 


 

뛰뛰만 하긴 아깝잖아!
숲속 산책로와 족욕탕

https://www.instagram.com/kshann1228

 

https://www.instagram.com/dorychocho_f

 

플레이라움의 좋은 점 하나! 잔디 운동장을 빌렸는데 숲속 산책로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거에요. 원플러스원;)

잔디 뛰뛰도 신나지만 숲속을 산책하는 맛이란 또 다른거 아니겠어요? 야생의 맛! 등산느낌까지는 아니지만 나무사이를 걸을려면 보호자님도 편한 신발은 필수로 준비하셔야 한답니다. 숲속 산책로에서 여기저기 냄새 맡느라 바쁜 궁댕이 따라다니시려면 체력도 미리 준비를... 마음의 준비와 함께 말이죠. ʅ(´◔౪◔)ʃ

사계절 바뀌는 숲속 산책로의 매력에 빠져 자꾸 가고 싶어질 수도 있으니까 플레이라움을 방문하신다면 잔디 운동장에서만 놀지 말고, 산책로도 꼭 탐색해 보세요. 후회 없는 선택이 될꺼에요:) 피톤치드 무한리필 가능!

 

https://www.instagram.com/my_love_jinddo

 

https://www.instagram.com/seo___.u

 

플레이라움에는 여름 시즌에만 수영장이 운영되지만, 발 담그고 참방참방놀 수 있는 족욕탕도 있어요. 높이 30cm, 가로 세로 약 2m 정도의 작은 물놀이장이라 물놀이를 좋아하지만 동시에 깊은 물을 무서워하는 친구들에게 좋을것 같아요. 아직은 낮기온이 낮지 않으니 조만간 방문 예정이시라면 운동장 예약 시 함께 예약해 보세요. 찬물사용! 따신물아님주의! 노천탕아님주의!

(+) 족용탕 이용 시 20,000원의 추가요금 발생

 


 

필요한 건 다 있어요!
부대시설

https://www.instagram.com/mycuddlebear_

 

https://www.instagram.com/mycuddlebear_

 

플레이라움에는 보호자님과 반려견이 함께 쉴 수 있는 실내공간이 마련어 있어요. 시즌2로 돌아오면서 내부 인테리어가 조금 바뀌었고, 더욱 쾌적해진 모습이에요. 깔꼬름함 그 잡채!

전자렌지, 냉장고, 정수기, 부루스타, 기본적인 조리도구 등이 구비되어 있어 운동장에 오래 머무시거나, 식사시간대에 머무르시는 경우 간단한 식사 준비가 가능해요. 그리고, 바베큐 예약 시 운동장 한켠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도록 숯그릴을 준비해 주신다고 해요. 숯그릴 1회제공 기으로 30,000원의 비용이 발생하고, 불은 직접 피우시면 된답니다. 단, 개인화로의 이용이 불가하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kshann1228

 

실내공간에는 보호자님 샤워실 1칸, 컴백홈하기 전 흙강아지, 들강아지에서 도시강아지로 변신시켜줄 반려견 목욕실이 2칸과  샤샤샥 곰방 털을 말려줄 에어탱크도 2대나 마련되어 있어요. 집에서 사용하는 목욕 샴푸와 수건을 챙겨오시면 된답니다.

 


 

자연속에서 우리만의 자유시간이 필요하다면?
넓은 천연잔디 운동장에 숲속 산책로까지 완벽한 플레이라움으로!

 

✔️ 가기 전 체크!

  •  100% 예약제로 예약없이 당일 방문 금지에요.
  •  예약시간 엄수!
  •  플레이라움의 모든 곳에서 흡연금지이며, 개인화기는 사용할 수 없어요.

 

※ 위 정보는 2022년 10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그대로만 따라 하면 하루 순삭
당일치기로 딱! '파주 애견 동반 코스 <여행지편>'
운동장이 무려 1,500평!
가오픈 기간부터 반응 폭발했다는 신상 카페 '파주 글램독그라운드'
출렁다리부터 맛집까지!
댕댕이랑 갈 수 있는 곳이 이렇게 많이? 파주 당일치기 여행 코스!
이번엔 헤이리마을!
작은 운동장에서 뛰어놀 수 있어요! '파주 헤이리마을 감성카페'